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퍼펙트 겟어웨이(A Perfect Getaway)" 영화 및 정보 줄거리 등장인물 국내해외반응 반전영화

by 올프온 2023. 10. 18.

 

퍼펙트 겟어웨이

"퍼펙트 겟어웨이(A Perfect Getaway)" 영화 및 정보 줄거리

오늘은 2009년에 개봉한 스릴러 영화 "A Perfect Getaway"에 대해 이야기하려고 합니다. 이 영화는 미국 해외여행 중인 두 커플이 아름다운 하와이에서 목숨을 걸고 벌이는 긴장감 넘치는 이야기로, 그 어떤 휴가보다 더 흥미진진하게 펼쳐집니다. 이 블로그에서 이 작품을 자세히 살펴보며 왜 이 영화가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기억되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A Perfect Getaway"는 그림 같은 하와이 섬에서 시작됩니다. 이 영화는 정말로 멋진 풍경을 제공하며, 하와이의 아름다움을 풍부하게 담아내어 우리에게 꿈같은 휴가를 선사합니다. 하와이의 에메랄드 빛 바다와 정글은 어디에서나 화려하게 펼쳐지며, 이 영화는 이 아름다운 배경을 활용하여 캐릭터들의 긴장과 모험을 더욱 독특하게 만듭니다. 이 영화의 핵심은 두 커플이 친구들과 함께 하와이에서 트레킹을 즐기다가 길을 잃는다는 상황에서 시작됩니다. 그런데 그들은 길을 찾는 대신 다른 트레킹 그룹과 마주칩니다. 이 순간부터 긴장의 시작입니다. 상황은 예상치 못한 변화로 인해 급격하게 악화되고, 캐릭터들은 서로를 의심하며 생존을 걸고 사투를 벌입니다. 스릴러 장르를 좋아하는 분들께는 이 작품이 기대 이상으로 긴장감 넘치는 경험을 제공할 것입니다. "A Perfect Getaway"는 결말에서도 무슨 일이 일어날지 예상할 수 없는 흥미진진한 요소를 제공합니다. 이 작품은 시청자들을 계속해서 의문에 빠뜨립니다. 결말은 여러 번의 반전과 뜻밖의 사건으로 가득 차 있어서, 영화의 마지막 순간까지 엔딩 크레디트를 보지 않고는 어떻게 끝날지 예상하기 어렵습니다. 이러한 요소들이 이 작품을 기억에 남게 만듭니다. "A Perfect Getaway"는 스릴러와 긴장감을 원하는 분들에게 완벽한 영화입니다. 아름다운 하와이의 배경과 예상치 못한 전개로 가득 차 있어서 영화팬들에게 흥미진진함을 선사합니다. 이 작품은 정말로 시청자들 놀라게 하며, 긴장하게 합니다. 여행과 긴장감을 동시에 경험하고 싶다면 "A Perfect Getaway"를 반드시 시청해 보시길 바랍니다.

 

 

영화 등장인물

영화의 등장인물들을 소개 하겠습니다. 클리프와 시드니 앤더슨 역으로 '스티브 잔'과 '밀라 요보비치'가 연기했습니다. 이 부부는 영화의 중심에 있는 캐릭터입니다. 그들은 하와이로 신혼여행 중이며, 휴양지에서 벗어나기 위해 한적한 해변으로 트래킹 여행을 떠나려고 합니다. 클리프는 개방적이고 유머 감각이 뛰어나지만, 시드니는 더 조심스럽고 안전을 우선시합니다. 이야기가 전개됨에 따라 그들은 위험한 상황에 빠지고, 그들의 관계가 시험을 받게 됩니다. 닉과 지나 역으로는 '티모시 올리펀트'와 '키엘 산체스'가 연기했습니다. 이 부부는 여행 중 만난 또 다른 부부로, 무모하고 자유로운 정신을 가졌다는 인상을 주는 캐릭터입니다. 그들은 클리프와 시드니와 함께 트래킹 여행에 합류하고, 그들의 매력적이고 외향적인 성격은 빠르게 주목받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외부에서 보이는 것 이상으로 다른 면모를 가졌으며, 이야기가 진행됨에 따라 그들의 진정한 의도가 드러납니다. 케일과 클레오 역으로는 '크리스 헴스워스'와 '마를리 셸턴'이 연기했습니다. 좀 더 경험 많고 야외 활동에 능한 부부인 케일과 클레오도 트래킹 여행 중 만나게 됩니다. 케일은 자신감 있고 생존 기술에 능하다고 보이며, 클레오는 다소 수줍어하고 내성적으로 보입니다. 그들은 다른 부부들과 대조를 이루며 영화의 조연진에 깊이를 더합니다. 이러한 캐릭터들은 영화의 긴장감과 미스터리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이야기가 펼쳐짐에 따라 그들의 상호작용과 발전하는 관계는 관객을 이야기와 그들의 진정한 정체 및 동기에 대해 궁금하게 만듭니다. "퍼펙트 겟어웨이"는 그려진 캐릭터들과 플롯에 대한 예상치 못한 전환점으로 유명합니다.

 

 

국내해외 반응 평가

"A Perfect Getaway"는 데이비드 투히가 감독하고 2009년에 개봉한 스릴러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광범위한 비평가들의 찬사나 주요한 상들의 인정을 받지는 못했지만, 국내와 해외에서 약간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먼저 한국에서의 네이버 평점으로는 7.27점으로 준수한 점수를 받았으며, 10대에게 높은 점수를 받은 편입니다. 네티즌들의 주요 댓글 반응으로는 "전반적으로 아쉽다", "배경 보는 맛에 봤다", "그저 그랬다"등 조금은 아쉬운 평가들이 많았습니다. 미국에서는 비평가들로부터 엇갈린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습니다. 긴장감 넘치는 줄거리와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찬사를 받았지만 스토리의 특정 측면에 대해서도 약간의 비판을 받았습니다. 박스 오피스 측면에서, 이 영화는 약간의 성과를 보였습니다. 국내에서 2천2백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는데, 이는 추정되는 1천4백만 달러의 예산에서 상당한 수익률이었습니다. "A Perfect Getaway"는 해외 개봉이 제한되어 있었고, 국내 시장만큼 좋은 성과를 거두지는 못했고, 해외 시장에서 약 500만 달러의 수익을 거두며 해외에서 주목받지는 못했습니다. 이 영화는 주요 상을 받지는 못했지만 몇몇 후보에 오르고 소규모 영화제와 상을 받았습니다.